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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협회 회원사인 데상트코리아(주) 의 부적절한 고객응대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심의결과공문. 데상트코리아(주) 영업부 차장-책임자와 마지막 통화녹취 첨부)
저는 소비자입니다. 르꼬끄 골프웨어를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았으나 세탁업체를 통해 불량상품임을 알게되어, 데상트코리아 본사로 심의를 올렸고 불량상품이 맞다는 통보를 받았으나 영수증 및 기타자료가 없어 환불은 불가능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데상트코리아측에서 요구하는 선물받은 지인 성함. 연락처알려줬지만, 결국 결론은 고객카드에 적립카드를 적립하지않았다는 이유가 환불안된다는 이유였습니다. 본사 CS팀 부터 영업부 책임자까지 6일동안 수십차례 항의하던 중 영업부 차장에게 듣지못할말까지 들었습니다.
환불 및 저에게 잘못된태도로 고객응대를한 데상트코리아 직원3명의 사과를 요구하였으며, 환불은 29일까지 해주겠지만 사과는 할수없다고 합니다. 사과는 절대할수없으므로 분쟁조정기관을 통하여 환불절차를 거치라고하는군요.
지난 20여일동안 데상트코리아를 상대하며 느낀것은 환불보다는 진심어린 사과였습니다. 하지만 할수없다고하네요.
환불은 절차가 복잡하고 길어지더라도 소비자단체를 통하여 받을것입니다.
판매시에 열정적인것만큼이나 사후 관리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저같은 경우의 케이스는 데상트코리아로부터 정중한 사과를 받아야한다고생각합니다.
한국의류산업협회 회원사인 데상트코리아..
데상트코리아에서 정식 사과 할때까지 저는 여러매체을 통하여 계속 알릴겁니다. 사과를 받지못한다하더라도 통화녹취, 기타자료를 통하여 데상트코리아의 횡포에 대하여 최대한 많은 소비자가 알수있도록 처리할것입니다.
저의 사례를 보시고 판매와 유통도 중요하시겠지만 제품판매 이후의 고객에게 "기본"을 지켜주시는 회사가 되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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