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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터키 FTA 비준동의안 국회 본회의 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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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11-29 |
52200 |
570 |
대기업, 내수패션시장의 ‘빅브라더’[한국섬유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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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12-06 |
413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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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진검승부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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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09-01 |
32347 |
568 |
한국 SPA 브랜드, K패션 열풍을 타고 중국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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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09-08 |
31912 |
567 |
가성비의 시대, 핵심은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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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09-22 |
31450 |
566 |
패션 선진국의 오늘 - K패션의 미래를 묻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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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09-22 |
313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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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화섬사값 동향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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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09-22 |
3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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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자와 소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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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10-06 |
308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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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OEM 수출에 먹구름이 몰려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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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10-13 |
3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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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룸 르돔 뉴욕서 품질․독창성 공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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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09-29 |
30641 |
561 |
패션 재벌 ‘전통의 4강’ 구도 깨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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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10-06 |
305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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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시장, ‘산업 생태계’가 무너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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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11-17 |
295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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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완사입에서 직소싱, CMT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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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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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8 |
글로벌SPA 진출11년, 모든 것이 바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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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12-01 |
287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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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세 번째 한류의 불씨 살리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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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6-11-17 |
287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