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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지만 강하다”… 초소형 전문 브랜드 런칭 붐[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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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7 |
5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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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병행수입 활성화…수입업체 ‘그러거나 말거나’[패션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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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1-16 |
5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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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복, 편집숍 전환 잇달아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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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7 |
5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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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 기업의 가치?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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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06 |
56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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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대문시장, 문화관광형 활성화 꿈꾼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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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06 |
56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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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400조원 시장 목표로 첫발을 떼다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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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04 |
56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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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이란 섬유수출 ‘청신호’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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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12-05 |
5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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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거 이후 소비심리 증가 기대”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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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6-05 |
5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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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터키 FTA 직물단계부터 원산지결정기준 적용[TIN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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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24 |
56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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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여름… 상품 출하 시기 앞당긴다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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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4-17 |
56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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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의 10대 패션 뉴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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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12-12 |
5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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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업계, 1분기도 ‘판매 부진’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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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4-17 |
5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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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미국 의류 수출 확대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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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4-03 |
5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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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SPA 성장과 국내 브랜드 대응전략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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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5-15 |
5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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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복 백화점 온라인몰에 몸살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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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4-24 |
5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