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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 시장이 업그레이드 된다[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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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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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학기 유통가 ‘골든베이비’ 특수[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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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53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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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른 젊은이, 멋쟁이 뚱보층을 잡아라[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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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52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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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신학기 특수, 빈익빈 부익부 현상 조짐[한국섬유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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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2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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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들 사세 확장에 ‘불편한 시각’[한국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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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3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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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업계, 가두 상권 매장 쇄신 바람[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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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2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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女 유아복, 청말띠해 들어 매출 급감 [패션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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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3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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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복 시장의 지각변동, 수면 위로 급부상 [한국섬유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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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53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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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한국화 제2막, 전개 브랜드 확대[한국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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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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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계 해외 진출 “소통도 신뢰도 어려워, 차라리 우리끼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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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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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앵커 테넌트가 바뀌고 있다[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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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53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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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패션 시장 이제 다시 ‘헤리티지’를 생각한다[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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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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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 브랜드, 유통街서 ‘가치’ 재조명[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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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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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유통 신 성장 온리원 전략 편다[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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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52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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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vs 아울렛 물량 확보 비상[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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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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