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3 |
미국 온라인시장 동향과 전망
|
의산협 |
2015-09-16 |
2268 |
322 |
美 유통 전통강자들의 생존전략 ‘옴니채널’
|
의산협 |
2015-09-16 |
2251 |
321 |
홍콩 바이어, 한국 뷰티·패션 제품에 주목
|
의산협 |
2015-09-09 |
2341 |
320 |
밀레니얼,최대 패션 바잉 파워로
|
의산협 |
2015-09-02 |
2354 |
319 |
美 밀레니얼세대,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2)
|
의산협 |
2015-09-02 |
2812 |
318 |
제인버킨, 「에르메스」에 '백이름 바꿔!'
|
의산협 |
2015-08-27 |
2345 |
317 |
필리핀 가방·주얼리·시계류분야, 견고한 성장세의 기회 시장으로…
|
의산협 |
2015-08-27 |
2317 |
316 |
단조로운 운동복에 지친 중국 학생들, "예쁜 교복을 달라"
|
의산협 |
2015-08-19 |
2388 |
315 |
프랑스 여름휴가 트렌드, 이제는 입으면서 즐긴다
|
의산협 |
2015-08-13 |
2346 |
314 |
사우디 청바지시장 성장 전망
|
의산협 |
2015-08-13 |
2888 |
313 |
美 소비구조 통째로 바꾸는 밀레니얼세대(1)
|
의산협 |
2015-08-13 |
2330 |
312 |
독일 프리드리히스하펜 국제 아웃도어 전시회 2015 트렌드
|
의산협 |
2015-08-13 |
2335 |
311 |
「루이비통」 리브랜딩 기대 만발
|
의산협 |
2015-08-06 |
2370 |
310 |
요르단, 연간 11억 달러 섬유 수입
|
의산협 |
2015-08-06 |
2361 |
309 |
日, 편의점-패션 최강기업 손잡는다
|
의산협 |
2015-08-05 |
24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