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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머리부터 발끝까지 젊게 변신
작성일 09-12-17 10:30 조회수 9,150
내용

머리부터 발끝까지 젊게 변신
「바쏘옴므」 타깃 낮추고 ‘스타일’ 브랜드로 진화
 

에스지위카스(대표 이의범)에서 전개하는 「바쏘위카스」가 내년 S/S 시즌 「바쏘옴므」로 새롭게 태어난다. 42개 가두점 간판을 모두 교체하고 연령 타깃을 20대 중반까지 낮추어 영(Young)한 트렌드를 가미한 캐주얼 단품류를 대거 선보인다.

「바쏘옴므」는 브랜드 콘셉트에 변화를 주면서 소프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사진)와 함께 VMD를 강화할 방침이다. 헹거 중심의 매장에서 연출 중심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매장으로 전환하고 남성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성해 테마가 있는 매장으로 변신을 꾀한다. 이에 따라 보다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상품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수트와 캐주얼 섹션을 분리했다.

「바쏘옴므」는 어번 비즈니스 캐주얼을 리포지셔닝 한다. 이에 따라 상품 구성은 캐주얼 비중이 60%까지 확대되고 정장 위주에서 언타이드 셔츠 착장과 재킷 중심의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전개할 예정이다.

신상용 본부장은 “남성복 시장의 소비 구조 양극화가 뚜렷해지면서 소비자 니즈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고감도를 제안해 새로운 가치 창출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소비층의 요구를 부응하기 위해 블루, 그린, 레드 3가지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블루 라인은 영 마인드를 가진 30~40대를 타깃으로 가치 지향적인 클래식 포멀 룩이 콘셉트이며, 그린 라인은 슬림한 실루엣의 감도 있는 비즈니스 웨어를 표방하고 있다. 패션 리더층을 타깃으로 하는 레드 라인은 유니크한 감성과 밝고 경쾌한 느낌의 점퍼와 니트류를 선보인다.

- 출 처 : 패션인사이트 / '09. 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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