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에서 이번 시즌 아웃도어 라이프를 사랑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기능성 캐주얼 아웃도어 라인 '화이트 라벨'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서플렉스(SUPPLEX)와 같이 방풍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할동성과 기능성을 확보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웃도어룩을 트랜디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마케팅팀 성가은 이사는 "최근 캠핑, 트래킹, 트래블 등 아웃도어 할동을 즐기는 젊은 층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자연과 함께하는 노스페이스의 브랜디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아웃도어 마니아는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 인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출 처 : 국제섬유신문 / '11. 3.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