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현상집 www.ibeaucre.co.kr)이 자사에서 전개하는 6개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멤버십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제부터 멤버십은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코인코즈」 「라빠레뜨」 「밴드오브플레이어스」 「비스타일」까지 각 브랜드의 상품을 구입해도 구매 금액의 3~5%가량이 하나의 포인트로 통합 적립된다.
또한 각 브랜드 매장은 물론 홈페이지, 온라인 직영 쇼핑몰과도 연계돼 오프라인과 온라인 어떤 채널을 이용해도 적립은 동일하다. 1만점 이상이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형태다. 보끄레 멤버십은 전년도 구매실적에 따라 총 3등급으로 나눠진다. VIP, 베스트, 멤버 등급으로 구성되며 각 등급별로 승급기념선물과 특별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은 멤버십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품권(10명), 5만원 상품권(30명)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보끄레머천다이징은 2011년을 고객관리 및 서비스 강화의 해로 삼은만큼 철저한 고객관리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고객 충성도 상승과 신규 고객 창출을 통해 국내 패션 브랜드 리딩 기업의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몽땅 내사랑! 몽땅 내 보끄레’라는 스크랩 이벤트를 통해 5개 브랜드 상품으로 스타일링한 100만원 상당의 풀코디 착장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출 처 : 패션비즈 / '11. 3.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