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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신원 ‘반하트 옴므’,패션거장 ‘알바자 리노’와 협업
작성일 11-06-23 10:11 조회수 9,181
내용                        
 

                                                                                               
신원 ‘반하트 옴므’,
패션거장 ‘알바자 리노’와 협업
국내 남성복 최초 세계적 거장과 총괄적 협업
글로벌 명품 브랜드 육성 위해 내년 1월 파리콜렉션 참여
TIN 뉴스
 
                                                                       
 
                                       
                                                                                                                       
                                                                                                                       
▲ 반하트 옴므 정두영 실장와 논의 중인 알바자 리노     © TIN 뉴스

        (주)신원(대표 박성철)의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옴므(VanHart Homme)’가 이탈리안 스타일의 세계적 거장 ‘알바자 리노(Al Bazar Lino: Lino Ieluzzi)’와 총괄적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일부 패션 관계자에게만 공개 되어왔던 알바자 리노의 스타일 제안이 브랜드와 함께 체계적으로 제품화되는 것은 세계 최초다.

이번 협업은 국내 남성복 브랜드 중 최초로 론칭 전부터 세계적 거장과 총괄적 협업을 통한 스타일 제안이 이뤄지고 있어 패션 업계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알바자 리노는 반하트 옴므의 총괄 스타일 디렉터로 브랜드 론칭 전인 6월부터 MOU를 체결하고 브랜드 론칭에 참여하고 있다.

알바자 리노의 스타일 제안은 브랜드 론칭 시점인 8월, 그의 국내 방한에 맞추어 진행되며 반하트 옴므의 다양한 론칭 행사를 국내에서 그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반하트 옴므와 알바자 리노의 총괄적 협업은 리노와 반하트 옴므 정두영 실장의 개인적인 교류와 동일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공통 분모에 따른 친분이 발전하여 성사됐다.
알바자 리노와 반하트 옴므의 총괄적 협업이 전략적 제휴 이상의 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둘의 사적인 관계는 향후 반하트 옴므의 글로벌 밸류 브랜드 도약에 힘을 실어 주고 있다.

반하트 옴므는 신원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 육성 계획의 일환으로 브랜드 론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월 파리콜렉션 참석을 통해 패션의 본고장에 브랜드를 진출 시킬 계획이다.

신원 박성철 회장은 “글로벌 패션 리더 도약을 위해서는 가치를 갖추고 있는 명품 브랜드 개발이 선행되어야 한다”며 “반하트 옴므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거장 알바자 리노와 함께 국내 브랜드가 꿈꾸고 있는 명품 남성복 브랜드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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