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LS네트웍스, 마케팅전략본부 신설 | ||
---|---|---|---|
작성일 | 08-11-24 15:16 | 조회수 | 9,046 |
내용 | LS네트웍스, 마케팅전략본부 신설 LS네트웍스(대표 이대훈)가 ‘프로스펙스’의 내년 매출 목표를 올해 대비 6% 증가한 1900억원으로 책정했다. ‘프로스펙스’는 올해 1793억원의 매출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내년 경기 상황이 어렵다고 판단, 효율 영업으로 전환한다는 방침을 정하고 유통 및 물량 계획을 소극적으로 운영키로 했다. 따라서 백화점 35개, 가두점 253개, 대형마트 및 기타 매장 112개 매장을 그대로 유지해 총 400개 선으로 운영한다. 특히 최근 신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아웃도어 라인을 강화키로 하고 용품 및 제품 보강 등을 통해 매출 볼륨을 키우기 위한 방안을 수립했다. 아웃도어 매출은 내년에 전체의 35%에 이를 전망이다. 이와 함께 올 하반기 런칭한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 울프스킨’의 볼륨화도 추진한다. ‘잭 울프스킨’은 최근 코엑스에 위치한 프로스펙스 매장에 샵인샵으로 오픈해 마켓테스트를 벌여왔으며 내년 시즌부터는 단독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내년 봄 백화점 입점을 위해 최근 빅3 백화점과 조율 작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최근 마케팅전략본부를 신설 국내 최대 광고 대행사인 이노션 사장을 역임한 박재범씨를 본부장으로 영입했다. 이를 계기로 내년에 대규모 투자를 통해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