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위카스, 코-웍으로 불황 탈출
SG위카스(대표 이의범)가 핵심 고객 확보를 위해 하나로 다양한 코-웍 마케팅을 선보인다. ‘바쏘’는 지난해 말부터 골프장과 코-웍을 진행, 홀인원 고객에게 ‘바쏘’ 제품을 증정한다는 내용으로 골프장에 광고판을 설치했다. 타깃 고객이 밀집된 곳에 광고판을 설치, 인지도를 높이고 상품권이나 제품을 증정할 경우 매장을 방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 SG위카스는 이를 위해 전국의 골프장 중 규모, 회원 연령, 홀인원 데이터, 위치 등을 검토하는 등 코-웍에 만전을 기했다. 또 하반기부터 여성복 브랜드의 코-웍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여성복 ‘ab.f.z’는 국내 유명 헤어샵과 손잡고 고객에게 상품이나 상품권을 증정하는 대신 매장에 브랜드 광고판을 설치할 계획이다.
- 출 처 : 패션채널 / '09. 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