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Sitemap English

한국의류산업협회

> 참여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연평도 사태관련 중기 Help Desk 이용안내[KOTRA]
작성일 10-11-30 09:18 조회수 3,320
내용

kotra에서는 연평도 사태와 관련 동요되는 바이어 및 투자가들에 적극 대처코자 아래와 같이 Help Desk를 설치하여 밀착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관심업계에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지원 대상
 ㅇ 연평도 사태이후 바이어 및 투자가와의 협상 및 거래를
    - 기피하거나, 프로젝트에 차질이 발생하거나, 방한 및 방문에
      차질이 발생하여 kotra의 지원이 필요하신 업체 또는
 ㅇ 바이어 및 투자가로부터 연평도 사태와 관련 문의를 받았으나
    - 서신 제공 등 체계적인 대응이 필요하신 업체

2. 업계 지원 내용
 - 해외 100개 kbc를 통해 바이어 및 투자가를 접촉 또는 방문하여
   현 사태를 설명하고 지속적인 거래요청
 - 기업 맞춤형 자료 작성지원(언어 영문.일문.중문.서어 등)
 - 바이어 및 투자가에게 소개할 샘플 자료 제공(첨부)
  * kotra에서는 접촉 및 방문결과를 조속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신청 및 상담방법
 ㅇ 문의처 : kotra 바찾사 본부
  * 전화 : 02-3497-1131~2, 담당관: 권경무 (kyoungmoo@kotra.or.kr)
 ㅇ 신청기한 : 2010. 11. 29 ~ 12. 10

이전글 목록
  1. 회원가입
  2. 신청지원
  3. 일감정보
  4. 캐주얼갤러리
  5. 지재권
  6. 통상(F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