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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한국의류산업협회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으로 中마켓 집중 공략
작성일 16-04-22 16:42 조회수 26,878
내용

온타임쇼, 쇼룸 상하이 전시회 동시 참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

  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48()부터 16()까지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온타임쇼(On time show)쇼룸 상하이

  (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K-Fashion 쇼룸 르돔(LEDOME)9일 간의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

  케팅을 통해 다양한 컨셉의 컬렉션을 첫 선보였고, 한국 패션제품의 개성 있

  는 디자인과 우수한 제작 기술들이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ㅇ ‘2016 F/W 온타임쇼(On time show)’‘2016 F/W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서는 쇼룸 입점 패션브랜드 BEETLE BEETLE(김용우), CROCHE(김미경), chez HEEZIN(정희진), Designed by Jaewoo Kim(김재우), DOZOH(조동욱), EUNJUKOH(고은주), MUNN(한현민), NNA(황은나), SOULPOT STUDIO(김수진), YOUSER(이무열) 10개사가 함께하였다.


    또한, 국내 패션디자이너의 디자인 기획력과 패션소공인의 제조 기술력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르돔 기획 컬렉션이 함께 전시되어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국내의 고품질 제조기술과 참신한 디자인에 주목하였다.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에는 고급 패션브랜드 편집샵과 쇼핑몰,

  에이전시, 온라인 쇼핑몰 등 40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

  여 12만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다.


  ‘2016 F/W 온타임쇼(On time show)’ 전시회에서는 항저우 기반으로 다수의 매장을 보유한 편집숍인 YAWEI(야웨이)온라인 편집매장 YOHO(요호)에서 각각 6만 달러씩 현장 수주하였다. 이밖에도 광동성 중산시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인 Fashionista(패셔니스타), 일본 백화점 ISETAN(이세탄)등 각국의 바이어가 방문하여 약 44만 달러(한화 약 5억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참가업체들 중 가장 큰 규모로 참가한 ‘2016 F/W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는 항저우에 3개 편집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Your Brand Mall(유어브랜드몰),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여성복 편집매장인 Made In ID(메이드인 아이디) 등 바이어가 방문하였고, 활발한 수주상담이 이루어져 약 80만 달러(한화 약 10억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지금까지 축적한 바이어 정보와 비즈니스 네

  트워크를 활용하여 쇼룸 르돔에서 진행하는 국내외 행사에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 시즌 쇼룸 르돔 기획 컬렉션을 새

  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

  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

  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13억 중국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K-Fashion 홍보·마케팅을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

  현 매니저)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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