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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한국의류산업협회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2016 상반기 광저우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두번째 개최
작성일 16-06-23 18:30 조회수 21,602
내용


광저우서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 비전 제시

   

□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617()부터 19()까지 삼일간 중국 광저우에 위치한 현지 쇼룸 TUDOO에서 2016년 상반기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행사를 진행하였다.

   

□  지난해 하반기에 이어 중국 패션유통시장의 중심지인 광저우에서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이동쇼룸 행사는 중국 현지 쇼룸과의 협업을 통해 구매력 있는 바이어 및 관계자들과 미팅과 국내 제조 고부가 K-Fashion의 개성 있는 컬렉션 선보여 현지에 큰 관심을 이끌었다.

   

ㅇ  이번 행사에는 르돔(LEDOME) BEETLE BEETLE(김용우), BMUET(TE)(서병문), chez HEEZIN(정희진), Designed by Jaewoo Kim(김재우), NOIR(조준혁),  OUTSTANDING ORDINARY(이옥선), SOULPOT STUDIO(김수진), ti:beag(조은애), Tina Blossom(박혜인), WNDERKAMMER(신혜영) 10개사가 함께하였다.

   

ㅇ  또한, 행사 첫날에는 쇼룸 TUDOO와 함께 바이어와 프레스를 위한 프리젠테이션 및 오프닝 패션쇼를 개최하여 르돔 참가 브랜드들의 대표 착장을 선보여 국내의 고품질 제조기술과 참신한 디자인에 이목울 이끌었다. 패션쇼가 끝난 후 행사기간 동안 많은 바이어들이 쇼룸을 방문하여 한국 패션 및 한국 패션의 우수한 제조기술에 대한 창의력과 가능성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내었다.

   

   

□  이번 중국 광저우 마케팅기획 이동쇼룸에는 고급 패션브랜드 편집샵과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등 10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9만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마케팅 행사는 우한 소재 편집매장(DanCongLong(淡葱笼)), 중산 소재 편집매장 Fashionista 등에서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인 오더가 이뤄졌으며, 시안 소재 편집샵 COLOUR(컬러)와 구이저우 소재 편집샵 T.Y.C(티와이씨)에서 각각 1만 달러씩 현장 수주하였다.

   

ㅇ  광저우 뿐만 아니라 청두, 시안 등 3개 매장을 보유한 편집매장 Dichter Wohnet(디히터 보넷트), 충칭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인 Ting(), 베이징 기반 디자이너 편집매장 衣二三(이얼싼) 등 다양한 지역의 중국 패션브랜드 편집숍과 유통업계 관계자, 온라인 편집숍 등의 바잉 담당자들이 방문하여 수주상담을 진행하였다. 활발한 수주상담이 이루어져 173만 달러(한화 약 20억 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금까지 축적한 바이어 정보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쇼룸 르돔에서 진행하는 국내외 행사에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 시즌 쇼룸 르돔 기획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13억 중국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K-Fashion 홍보·마케팅을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매니저)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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