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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류산업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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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중국 CHIC 2017 춘계 전시 참가
작성일 17-06-02 18:14 조회수 16,694
내용

5회째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 꾸준히 선보여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315()부터 17()까지 3일간 중

국 상하이에서 열린 ‘CHIC (China International Fashion Fair) 2017 춘계 전시회

참가하였다. 2015년 공동부스로 첫 선을 보여 중국 현지 바이어의 관심을 받은 쇼

룸 르돔은, 올해로 5회째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회 다양한

컨셉의 컬렉션을 선보여 전시기간 내내 현지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규 현지

바이어를 발굴하고 기존 바이어에 르돔(LEDOME)을 각인시키는 등 현지 네트워킹

을 강화하였다.


   

이번 ‘CHIC 2017 춘계 전시회에는 CODENAME:LOOLAPALOOZA(김명림),

HERMANOS-Y(오형용), Iannmore(강연정), REGOON(이보미), Screwvoll(박하영), soonsu

(권순수)) 6개사가 참가하여 2017년 첫 컬렉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개성 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제작 기술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현지 바이어로부터

폭넓은 관심을 받았다.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상품의 고품질 제조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바이어들의 큰 관심과 오더상담을 진행함으로서 향후 해외시장 진출 및 수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쇼룸 르돔 공동부스에는 디자이너 편집샵과 대형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등 상하

이를 비롯한 중국 각지의 바이어들이 방문하였다. 중국과 사드 배치 갈등에도 불구

하고 전시기간 동안 약 250여개 업체와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5만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상하이 소재 DIE SHANG(다이상)에서 14천 달러, 자카르타 ARGO

(아르고) 패션그룹에서 1만 달러를 현장 수주하였다. 이밖에도 중국 내 매장을 운영 중인

FARADEAO(파라데오), 상하이 소재 매장 NERAL NORTH(네랄노스), 산서 소재 여성복 매

TANNI(타니), 온라인 매장 YCLOSET(와이클로젯) 등 패션 비즈니스 담당자들과 수주상

담을 진행하여 26만 달러(한화 약 3억원)이상의 수주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의류산업협회는 지금까지 축적한 바이어 정보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활용

하여 쇼룸 르돔에서 진행하는 국내외 행사에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지속적으로

중국 전역의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13억 중국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의 K-Fashion

·마케팅을 위하여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

현 선임매니저)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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