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Fashion 쇼룸 르돔(LEDÔME),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으로 中마켓 강화 | ||
---|---|---|---|
작성일 | 17-06-02 18:32 | 조회수 | 19,950 |
내용 | 17FW 온타임쇼, 쇼룸 상하이 전시회 동시 참가 □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4월 7일(금)부터 13일(목)까지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온타임쇼(On time show)와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 참가 하였다. □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2016년 공동부스로 첫 선을 보여 중국 현지 바이어의 관심을 받은 쇼룸 르돔은, 올해로 3회째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총 7 일간의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을 통해 국내의 고품질 제조기술과 개성 있 는 디자인에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ㅇ 이번 ‘2017 F/W 온타임쇼(On time show)’ 전시회에는 CODENAME :LOOLAPALOOZA(김명림), CROCHE(김미경), DENG KANG(최윤경), EUNJUKOH(고은주), JEINIK(신정경), MONICA&MOBLINE(김덕화), MONTEETH(성지은), NNA(황은나), VIK(이수진), V’s atelier(조현희) 등 10개 브랜드, ‘2017 F/W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서는 Abraham K Hangul(권한글), C-ZANN E(이서정), gaze de lin(장소영), J WOO(김재우), MOOYUL(최무열), SOULPOT STUDIO(김수진) 등 6개 브랜드가 참가하여 총 16개사가 르돔의 상하이 패션 위크 연계마케팅 행사에 공동 참여하였다. □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에는 디자이너 편집샵과 쇼핑몰, 에이전시, 온라인 샵 등 약 35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20만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 을 체결하였다. ㅇ 참가업체들 중 가장 큰 규모로 참가한 ‘2017 F/W 온타임쇼(On time show)’ 전시회에서 는 중국내 다수의 매장을 보유한 패션그룹 “Broadcast”(브로드캐스트)에서 8만 5천달러, 심천과 중경 소재 편집매장을 운영 중인 逍遥(소요)에서 1만 달러씩 현장 수주하였다. 이 밖에도 절강성 강성시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인 Baifenbai(바이팬바이), 대만 Clash(클래 시)등 각국의 바이어가 방문하여 약 55만 달러(한화 약 6억 6천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 으로 예상된다. ㅇ 또한, ‘2017 F/W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는 상하이, 원저우 소재 디 자이너 편집매장 LIZI(리지)에서 2만 3천달러, 영국 런던 기반한 중국 소재 오프라인 편집 매장 및 온라인 쇼룸 운영중인 D&S(디자인투샵)에서 1만 2천달러씩 현장 수주하였다. 활 발한 수주상담이 이루어져 약 65만 달러(한화 약 7억 5천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 상된다. □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금까지 축적한 바이어 정보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쇼룸 르돔에서 진행하는 국내ㆍ외 행사에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지속적으로 마케 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 시즌 쇼룸 르돔 기획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ㆍ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개 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13억 중국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K-Fashion 홍보·마 케팅을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선임매니 저)로 문의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