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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류산업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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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프리뷰 인 서울 2017 전시회 2회째 참가
작성일 17-09-05 15:11 조회수 24,739
내용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 선보여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828()부터 8월  30()까지 삼일간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프리뷰 인 서울 2017(Preview in SEOUL 2017)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부터 패션관을 신설하여 파르나스홀에서 다수의 국내 중소패션 기업들이 참가하였고, 소재관은 코엑스에 분리 운영하여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다. 쇼룸 르돔은 공동부스(72m²)로 참가하여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소속 참가업체들의 컬렉션을 전시·홍보하고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르돔(LEDOME) ABRAHAM K HANGUL(권한글), dengkang(최윤경), EUNJUKOH(고은주), NALPROJECT(원나리), NNA(황은나), VIK(이수진), V’s atelier(조현희) 7개사가 함께하였다.

   

또한, 전시회 첫날 전시회장 내 패션쇼장에서 바이어와 프레스를 위한 르돔 패션쇼도 함께 열려 5명의 르돔 디자이너들의 2017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한국 패션제품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국내의 우수한 제조기술에 큰 관심을 나타내었다.

   

이번 프리뷰 인 서울 2017 전시회에는 국내 백화점 및 아울렛, 패션브랜드 편집샵, 온라인 쇼핑몰 등 10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5천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마케팅 행사는 오사카 소재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Maruguku에서 3천 달러 현장 수주하였다. 대만 소재 편집숍 Bonna,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from zero 담당자들이 방문하여 수주상담 및 입점 제안 등 활발한 수주상담이 이루어져 2만 달러(한화 약 22백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르돔 쇼룸을 운영하는 한국의류산업협회의 르돔소공인지원센터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및 공동 마케팅 개최 마케팅 지원 외에도 동대문패션비즈센터 내 쇼룸 운영을 통한 상시 마케팅 지원과 패션IT 기술 교육, 촬영 스튜디오 대관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트레이닝스튜디오에서의 의류 기술컨설팅 지원, 패션봉제 실습형 교육장 운영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르돔 쇼룸은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 기회를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을 적극 홍보하여 세계시장에서 K-Fashion 홍보·마케팅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선임매니저)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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