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Fashion 쇼룸 르돔(LEDÔME),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으로 中마켓 공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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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10-26 13:55 | 조회수 | 25,131 |
내용 | 2017 CHIC 추계 전시회, 18SS 온타임쇼, 18SS 쇼룸상하이 르돔 공동부스 참가 □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10월 11일(수)부터 18일(수)까지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CHIC 2017 추계, 18SS 온타임쇼, 18SS 쇼룸 상하이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현지 바이어 성향 및 전시회 특성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적극적인 맞춤형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을 7일간 진행했다. 르돔이 선보이는 국내생산 고부가 패션제품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제작 기술들의 우수성을 알리며 지속적인 네트워킹 강화 및 수주상담이 이뤄졌다. ㅇ 이번 ‘CHIC 2017 추계’ 전시회에는 A.BELL(김보민), CROCHE(김미경), JCHOI(최정수), NASTY HABIT(변그림) 등 4개 브랜드, ‘2018 S/S 온타임쇼(On time show)’ 전시회에는 CODENAME:LOOLAPALOOZA(김명림), IANNMORE(강연정), NOIR(조준혁), EUNJU KOH(고은주), NALPROJECT(원나리), Studio di Perla(백진주) 등 6개 브랜드, ‘2018 S/S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는 J WOO(김재우), jegalhun(제갈훈), MOON LEE(이인주), Tina Blossom(박혜인) 등 4개 브랜드가 참가하여 총 14개 브랜드가 르돔의 상하이 패션 위크 연계마케팅 행사에 공동 참여하였다. □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에는 디자이너 편집샵과 쇼핑몰, 에이전시, 온라인 샵 등 약 30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26만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다. ㅇ ‘CHIC 2017 추계’ 전시회에서는 중국 쑤저우 기반으로 운영 중인 백화점 SUZHOU TOUER(쑤저우 트위), 광저우 및 쿠웨이트 소재 디스트리뷰터 ARMADA(아르만다), 홍콩을 중심으로 중동, 러시아, 미국 소재 디스트리뷰터 Monochrome group(모노크롬 그룹), 항저우 소재 디스트리뷰터 Si Yue(씨유) 등의 중국 각지의 바이어가 방문하여 약 12만 달러(한화 약 1억 4천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ㅇ ‘2018 S/S 온타임쇼(On time show)’에는 중국 베이징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 CLASS11(클래스11), 중국 베이징 소재 ZREO TWO FOUR(제로투샵)에서 각각 3천 달러씩 현장 수주하였다. 이밖에도 절강성 강성시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인 Baifenbai(바이팬바이), 상하이 편집샵 LIGHT SALT(라이트 솔트) 등 각국의 바이어가 방문하여 약 48만 달러(한화 약 5억 5천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ㅇ 또한,‘2018 S/S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는 중국 심천 소재 백화점 RAINBOW(레인보우)에서 7천달러, 중국 난징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 가오지에에서 3천달러 현장 수주하였다. 이밖에도 하얼빈, 심천 소재 편집매장 Grace studio(그레이스 스튜디오), 베이징, 상하이, 쑤저우 소재 편집매장 Gold fusion(골드퓨전) 등 활발한 수주상담이 이루어져 약 43만 달러(한화 약 5억)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ㆍ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ㅇ 아울러, 르돔 쇼룸을 운영하는 한국의류산업협회의 르돔ㆍ소공인지원센터는 국내ㆍ외 패션 전시회 및 공동 마케팅 개최 마케팅 지원 외에도 동대문패션비즈센터 내 쇼룸 운영을 통한 상시 마케팅 지원과 패션IT 기술 교육, 촬영 스튜디오 대관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트레이닝스튜디오에서의 의류 기술컨설팅 지원, 패션봉제 실습형 교육장 운영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ㅇ 앞으로도 르돔 쇼룸은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 기회를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을 적극 홍보하여 세계시장에서 K-Fashion 홍보·마케팅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선임매니저)로 문의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