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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류 수출 10개월 만에 적자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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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25 |
5591 |
390 |
광고 채널도 ‘모바일’이 대세[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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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6-27 |
5592 |
389 |
中 온라인 마켓 급성장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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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24 |
5592 |
388 |
글로벌 융복합으로 활로 찾았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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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01 |
55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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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동제품 원자재 가격 상승[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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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01 |
5593 |
386 |
수입 편집숍→로컬 편집숍→자체 브랜드[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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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594 |
385 |
“글로벌벤더·아웃도어로 정체성 찾는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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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0 |
55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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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다운생산 비상[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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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3-28 |
5595 |
383 |
10년 시한 종료 ‘연장 기도’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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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7-11 |
5596 |
382 |
“아웃도어, 다운 자켓 문제 많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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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5596 |
381 |
유럽산 소재 관세인하로 사용 급증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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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24 |
55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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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여행·해외 직구’ 원화로 결제하면 불리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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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8-07 |
56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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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몰 고객, 6개월 사이 5배 ↑[패션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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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18 |
5604 |
378 |
직물수출 기회가 왔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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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02 |
56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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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가격 이원화로 불황 대처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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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5-09 |
5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