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1 |
캐주얼, 문화 마케팅 강화[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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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7-11 |
5832 |
390 |
빅3 PB, 유통 진화의 중심에 서다[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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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5832 |
389 |
글로벌 융복합으로 활로 찾았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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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01 |
5833 |
388 |
대형사, 가두 대형 매장으로 승부[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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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6-27 |
5833 |
387 |
수입 편집숍→로컬 편집숍→자체 브랜드[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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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834 |
386 |
아웃도어, 3조원대 골프웨어 시장 진출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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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17 |
5836 |
385 |
내수패션 시장규모 다시 쓴다. [ITN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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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3-20 |
5838 |
384 |
“글로벌벤더·아웃도어로 정체성 찾는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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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0 |
5838 |
383 |
조립공장 벗었나…대중국 수출 급감 비상 [한국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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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6-12 |
5839 |
382 |
中 온라인 마켓 급성장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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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24 |
5840 |
381 |
모바일몰 고객, 6개월 사이 5배 ↑[패션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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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18 |
5842 |
380 |
10년 시한 종료 ‘연장 기도’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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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7-11 |
5842 |
379 |
직물 수출 ‘살아남자’ 절규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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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17 |
5843 |
378 |
카테고리 전문 브랜드 승승장구[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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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18 |
5845 |
377 |
한-EU FTA 발효후 섬유ㆍ의류 수출 급증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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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15 |
5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