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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라”[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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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11-28 |
5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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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복종별 경기전망 - 저성장 장기화 ‘특화 전략’이 승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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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24 |
59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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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물수출 피가 마른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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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03 |
5927 |
358 |
패션 기업, 중국 메이저와 제휴[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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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12-26 |
59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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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소비자, 무엇을 얼마나 구매하고 있나?[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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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59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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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大 의류수출기업 올 최대 실적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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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1-06 |
5940 |
355 |
아웃도어, 봄철 산행 vs 올림픽 특수 경쟁 붐 [한국섬유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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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59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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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상품도 안통하네"…전복종 역신장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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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5-08 |
59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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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화섬직물 수출 ‘청신호’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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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8-21 |
59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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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잘 벌어 주는 전문 경영인 어디 없소?”[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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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7-11 |
59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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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머니, 국내 의류시장 ‘공습’본격화 [그린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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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11 |
5949 |
350 |
“모바일 쇼핑이 온라인 유통 채널 대세”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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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6-12 |
59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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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저가 캐주얼 브랜드, “활성화가 먼저인가? 변화가 먼저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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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5-13 |
59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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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곳 없다. 각자도생(各自圖生)이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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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18 |
5953 |
347 |
갑을 논란 확산, 패션업계도 ‘일촉즉발’[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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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6-13 |
5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