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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벤더·아웃도어로 정체성 찾는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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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0 |
49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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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여성복 진출 관문 ‘프리뷰 인 차이나’[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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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0 |
4927 |
344 |
자투리원단의 화사한 섬유판넬 ‘눈길’[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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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0 |
4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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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복 수트 매출 살아났다[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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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0 |
4935 |
342 |
SPA 겨냥 원단 비즈니스 시급하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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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13 |
4904 |
341 |
백화점, 수퍼 甲은 옛 말...[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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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13 |
4914 |
340 |
중국 진출 파트너십으로 선회[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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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13 |
4931 |
339 |
“개성공단 국제화 亞성장엔진 만들 것”[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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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13 |
4923 |
338 |
남대문시장, 문화관광형 활성화 꿈꾼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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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06 |
4904 |
337 |
국내 아웃도어 성장 어디까지 갈까? [패션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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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06 |
4905 |
336 |
‘개성공단 중단’ 여파 섬유 등 남북교역 급감[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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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06 |
49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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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 기업의 가치?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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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06 |
4897 |
334 |
리테일 시대 맞아 유통 DNA 바꾼다[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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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8 |
4902 |
333 |
“韓·伊 패션 교류 활발해지는 계기 될 것”[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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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8 |
4901 |
332 |
6천억 캠핑 시장을 잡아라~[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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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8 |
4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