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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상품도 안통하네"…전복종 역신장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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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5-08 |
54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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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권 들어온 ‘베트남 한국 섬유공단’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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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15 |
54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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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을 논란 확산, 패션업계도 ‘일촉즉발’[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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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6-13 |
54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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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저가 캐주얼 브랜드, “활성화가 먼저인가? 변화가 먼저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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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5-13 |
54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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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봄철 산행 vs 올림픽 특수 경쟁 붐 [한국섬유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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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54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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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소비자, 무엇을 얼마나 구매하고 있나?[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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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20 |
54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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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전성시대는 끝나는가? [패션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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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11 |
54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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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머니, 국내 의류시장 ‘공습’본격화 [그린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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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11 |
5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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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리창출·지역경제 활성화 礎石놓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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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30 |
5417 |
337 |
아웃도어도 신학기 가방 시장 가세[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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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54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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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 합섬직물, 터키시장에서 설 곳이 없다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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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8-28 |
54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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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다운 자켓 문제 많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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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06 |
5412 |
334 |
믿을 곳 없다. 각자도생(各自圖生)이다.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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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18 |
54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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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량 패션기업의 조건[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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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12-26 |
5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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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편집숍→로컬 편집숍→자체 브랜드[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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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