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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전문 브랜드 승승장구[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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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18 |
59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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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시황 - 세월호 침몰 악재에 소비자 발길 뚝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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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4-24 |
59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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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EU FTA 발효후 섬유ㆍ의류 수출 급증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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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15 |
59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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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물 수출 ‘살아남자’ 절규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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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17 |
59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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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상반기 패션 시장 결산[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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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7-11 |
5972 |
311 |
조립공장 벗었나…대중국 수출 급감 비상 [한국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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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6-12 |
5972 |
310 |
“물세탁 가능 옷 ‘드라이크리닝’ 강요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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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04 |
59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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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3조원대 골프웨어 시장 진출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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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7-17 |
59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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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가격 이원화로 불황 대처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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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5-09 |
59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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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몰 고객, 6개월 사이 5배 ↑[패션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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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4-18 |
59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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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뿐인 ‘5월 특수’ 겨우 버틸만!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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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5-22 |
59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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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편집숍→로컬 편집숍→자체 브랜드[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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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2-13 |
59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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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채널도 ‘모바일’이 대세[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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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3-06-27 |
59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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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방업계, 해외 진출로 제 2전성기 마련 [패션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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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4-08 |
5960 |
302 |
“글로벌벤더·아웃도어로 정체성 찾는다”[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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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3-20 |
59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