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의산협 “국내 의류브랜드 성공적 중국시장 진출에 앞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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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4-04-24 14:19 | 조회수 | 18,580 |
내용 |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 ‘섬유패션지식재산권보호센터(TFIPPC)’는 지난 4월 7일, 11일 각각 중국 광동성복식문화촉진회(GDCCPA)와 함께하는 ‘한중 패션브랜드 시장진출을 위한 업무교류회’개최와, UTA 국제브랜드 투자관리(유)(Dajun Yang CEO)와 ‘한국브랜드 중국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중국 내 우리브랜드 보호는 물론이고 양국 패션브랜드 교류와 진출확대를 위한 상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섬유패션분야 업계의 실질적 지원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의산협 섬유패션지식재산권보호센터는 산업통상자원부 지원 “섬유패션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친하고 있는, ‘패션 지식재산권 보호사업’과 관련하여, 올해 추진하는 협회 중요 역점 사업인 중국 진출에 필요한 상표권 등 권리확보방안을 비롯하여 진출전략 제시 및 정보제공 활동을 위한 중국내 관련단체들과 정보교류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 급변하는 중국 시장에 대한 현지 패션정보 활용과 업무제휴를 통해 한국패션기업의 중국진출에 대한 다양한 방법의 정보제공은 물론 상표권관련 분쟁지원 등 보호범위를 넓혀 나갈 방침이다.
❍ 이번 중국 양기관과의 업무협약과 교류회 개최는 향후 실무적 업무협조를 통하여 우리브랜드 중국진출 활성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는 등 한-중 패션브랜드 교류 활성화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중국 광동성복식문화촉진회(GDCCPA)
- UTA 국제브랜드 투자관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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