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46 |
“글로벌벤더·아웃도어로 정체성 찾는다”[한국섬유신문]
|
의산협 |
2014-03-20 |
6005 |
| 345 |
中 여성복 진출 관문 ‘프리뷰 인 차이나’[한국섬유신문]
|
의산협 |
2014-03-20 |
5969 |
| 344 |
자투리원단의 화사한 섬유판넬 ‘눈길’[한국섬유신문]
|
의산협 |
2014-03-20 |
5951 |
| 343 |
남성복 수트 매출 살아났다[어패럴뉴스]
|
의산협 |
2014-03-20 |
5980 |
| 342 |
SPA 겨냥 원단 비즈니스 시급하다[한국섬유신문]
|
의산협 |
2014-03-13 |
5944 |
| 341 |
백화점, 수퍼 甲은 옛 말...[어패럴뉴스]
|
의산협 |
2014-03-13 |
5934 |
| 340 |
중국 진출 파트너십으로 선회[어패럴뉴스]
|
의산협 |
2014-03-13 |
5933 |
| 339 |
“개성공단 국제화 亞성장엔진 만들 것”[국제섬유신문]
|
의산협 |
2014-03-13 |
5941 |
| 338 |
남대문시장, 문화관광형 활성화 꿈꾼다[한국섬유신문]
|
의산협 |
2014-03-06 |
5922 |
| 337 |
국내 아웃도어 성장 어디까지 갈까? [패션저널]
|
의산협 |
2014-03-06 |
5932 |
| 336 |
‘개성공단 중단’ 여파 섬유 등 남북교역 급감[국제섬유신문]
|
의산협 |
2014-03-06 |
5976 |
| 335 |
매출 = 기업의 가치? [패션인사이트]
|
의산협 |
2014-03-06 |
5908 |
| 334 |
리테일 시대 맞아 유통 DNA 바꾼다[패션인사이트]
|
의산협 |
2014-02-28 |
5926 |
| 333 |
“韓·伊 패션 교류 활발해지는 계기 될 것”[패션인사이트]
|
의산협 |
2014-02-28 |
5964 |
| 332 |
6천억 캠핑 시장을 잡아라~[어패럴뉴스]
|
의산협 |
2014-02-28 |
59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