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4 |
패션기업, ‘코스메틱’으로 마켓 스코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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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5-28 |
116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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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노멀 시대의 패션 비즈니스 전략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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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5-22 |
11168 |
392 |
리테일시대, ‘쇼룸 비즈니스’가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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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5-14 |
10479 |
391 |
패션업은 왜 황금알을 낳지 못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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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5-14 |
10392 |
390 |
뉴 노멀 시대, 민낯 드러낸 한국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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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5-07 |
9857 |
389 |
20대중국인이 손꼽는 韓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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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5-07 |
9476 |
388 |
아웃도어 「A」 중단, 후폭풍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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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4-29 |
9299 |
387 |
저성장 ‘New Normal 시대’ 진입 재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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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4-16 |
9425 |
386 |
중국 온라인 큰 손, 한국 패션에 ‘러브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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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4-09 |
9536 |
385 |
패션시장, 과거 성공의 복수가 시작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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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3-26 |
10108 |
384 |
소비침체, 급변하는 시장 구조에서 원인 찾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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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3-19 |
9376 |
383 |
면세 사업권 놓고 유통가 불꽃 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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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3-19 |
9076 |
382 |
“반응하지 않는 ‘소비자’, 그 해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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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3-12 |
8518 |
381 |
1-2월 유통업계 매출 제자리걸음…"소비심리 아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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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3-04 |
7409 |
380 |
‘지속 경영’의 핵심은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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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3-04 |
69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