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 |
세일 이후 행사 줄자 매출도 함께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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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1-06 |
5354 |
333 |
의산협 ‘르돔’에서 20만불 수주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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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1-06 |
5384 |
332 |
백화점·대형마트 의류매출 감소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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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30 |
5336 |
331 |
디지털 마케팅, 소비자와 더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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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30 |
5314 |
330 |
패션기업, 리테일 모델로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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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30 |
5315 |
329 |
서울 대표 쇼핑 코스로 부상한 ‘홍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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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30 |
5340 |
328 |
세일 효과 미미...겨울 상품만 팔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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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23 |
5336 |
327 |
의류벤더 ‘부익부ㆍ빈익빈’가속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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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15 |
5277 |
326 |
백화점의 혁신 반영한 리뉴얼 성적표는?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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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15 |
5319 |
325 |
“빅데이터,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 [패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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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02 |
5325 |
324 |
국내 최초 선진국형 바잉전문 쇼룸 ‘르돔’ 개장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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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10-02 |
5303 |
323 |
리테일이 대세? 꼼꼼히 준비해야 ‘성공’ [국제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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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25 |
5339 |
322 |
올 가을 여성복 트렌드는? [패션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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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25 |
5343 |
321 |
의산협, K-Fashion 쇼룸으로 러시아 시장 데뷔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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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18 |
5356 |
320 |
“PIS를 中소비시장 진출 교두보로”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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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4-09-18 |
54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