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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모바일 마케팅 대세는 ‘큐레이션 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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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3-04 |
6211 |
378 |
소비자심리 바닥쳤나?…두 달 연속 호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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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2-26 |
5857 |
377 |
트렌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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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2-26 |
56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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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마켓 3.0시대, 생존기업의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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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2-12 |
56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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썸타는 소비자 ‘썸슈머’ 주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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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2-12 |
54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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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명! 생태적 지위를 확보하라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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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2-05 |
5624 |
373 |
특명! 생태적 지위를 확보하라 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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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2-05 |
5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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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 사람들은 결국 산다, P형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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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9 |
5391 |
371 |
Brand Entertai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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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9 |
5320 |
370 |
Experience·Customizing·O2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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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9 |
5344 |
369 |
변화하는 소비코드와 생태적 지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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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9 |
5400 |
368 |
‘13월의 월급’ 특수 없는 온라인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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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9 |
5413 |
367 |
주간시황(1월19일~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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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9 |
5436 |
366 |
패션계, “브랜드 아닌 디자이너에게서 해법 찾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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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1 |
5492 |
365 |
2015년 패션시장 키워드는 ‘융합’과 ‘再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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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산협 |
2015-01-21 |
5669 |